지난번의 글 드디어 새책 소식! 에서 말씀드렸듯이 표지 일러스트를 모집합니다.

지난번에는 표지 디자인을 통째로 공모했지만, '레이아웃은 좀 짜보겠는데 일러스트가 안 됩니다' '일러스트라면 모르겠지만 표지 레이아웃까지는 좀...' 이라는 의견을 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를 분리하여, 표지 일러스트만 모집합니다. 레이아웃은 어떻게든 알아서 하겠습니다. ^^


표지 일러스트 모집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10/12 (오늘) 공지, 10/31 마감입니다.

오늘 이후 언제든지 제게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일러스트 작성에 필요한 소설 본문과 기획 방향 등을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이를 따라 작업하신 후 결과물을 다시 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생각해 작업하는 것은 어렵다! 하는 분들을 위해 일러스트 컨셉 하나를 잡아놓기도 했습니다. 자유 주제로 작업하시는 것도 가능하고,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컨셉으로 작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비밀글로 자신의 이메일을 적어 주셔도 되고, 제게 이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확인하는 대로 관련 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함께, 원고 일부를 받을 주소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내용의 약 50%에 가까운 내용으로 A4로 출력했을 때 대략 100페이지 가량의 분량입니다. (그냥 PDF 파일로 받겠다고 하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출간할 책에 대해 짧게 말씀드리자면,
Raymond King Cummings 의 처녀작 『The Girl in the Golden Atom』 입니다. 

한 화학자가 자신의 금반지 속에서 작은 또 하나의 세계를 발견하고 그 속으로 들어가 여러 가지 경험을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90년 전의 작품이라 유치할 거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무지막지하게 재미있습니다. 한 번 잡으면 정말 숨돌릴 틈 없이 책 속으로 빠져드는 멋진 경험을 하시게 될 겁니다. 한편으로는 90년 전에 이미 '소우주'에서의 모험을 다뤘다는 것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이...

책에 대한 이야기는 별도로 정리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2008-10-13 11:50 일부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 2008-10-13 22:40 일부 내용 수정하였습니다.